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카카오톡] 버거킹 할인받아 먹어보셨나요?

by 동글랑 2012. 2. 17.
반응형

얼마전 카카오톡
몇몇회사 친구등록 했습니다

강남역 근처 재무상담이 있어서
점심시간 혼자 식당가기도
그렇고 해서..

버거킹에 갔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왔던 할인쿠폰이
생각나더군요...

뭘~~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준다고 하네요!!

와우~~와퍼 단품사면..
세트를 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와퍼세트가 나왔습니다

할인 받아서 그런지
더 맛있네요 ㅋㅋ

맛있는 와퍼세트 먹으며..
인터넷도 했습니다

이렇게 결재되었네요..

스마트폰 잘 사용하면..
좋은점이 많네요!!

카카오톡에 맘에 드는 회사..
친구등록 하세요 ^^*

저처럼 작은행복 찾을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