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추천어플] 아이폰 꼭 필요한 어플 중 " 포토캘린더"를 소개합니다~

by 동글랑 2012. 2. 20.
반응형

포토캘린더는 내가 찾던 어플이었다~~


나의 첫 스마트폰 "아이폰"
사용하면 다양한 만족감을 주었지만.... 항상 아쉬웠던 점이 사진이었다!!
사진을 관리를 잘 할 수 있는 어플이 없을까!!

울통실이도 태어났고 해서.. 사진을 많이 찍기는 하는데 당최 정리가 안 된다!!

여러가지 다양한 유료,무료 어플을 사용해봤지만...

최고의 어플을 찾아다!! 거기다가 무료 어플이라고 한다!

 

제목도 "사진자동정렬- 포토캘린더" 이다!!

App Store에서 "포토캘린더"를 치면 나온다!

 

아직 평가수는 별로 없지만...
별 4.5개로 높다


기본 앨범 보기가 있고~~
유료로 전환하면 밑부분의 광고가 사라지고~
동영상도 정렬된다고 한다!! 





월별로 보기 모드다~~
아이폰에서 찍은 사진뿐만 아니라..

과거 사진을 아이폰을 올렸더니..
10년전에 찍었던 사진도 .. 사진 정보를 읽어서 정렬해준다!!

멋지지않은가??
하지만 자세히 보니 오류는 있었다~

예를들어 2001년에 찍은 사진을 2005년으로 정렬하는  등...

암튼, 그래도 대부분 맞는다.




이번에는 캘린더 모드 다!!
몇월 몇일 찍었는지 보여준다!!

블로그에 관심이 생긴 나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편리하다.



아이폰 "사진" 기본기능에 있는 것 이지만... 
어디서 찍었는지도 볼 수 있다~~
멋지고 편리한 세상이다!!

반면 거짓말 하기도 힘든세상이다!!

꼭~~ 한번 다운받아보세요~
강력히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