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 여행 맛 그리고...

[의정부맛집 포천맛집] 경희궁 갈비생각 #1 (이동갈비편)

by 동글랑 2012. 5. 26.
반응형

 

[의정부맛집 포천맛집] 의정부에서 포천 넘어가는 축석고개에 위치한 "경희궁 갈비생각"

 

 

오랜만에 부모님 모시고 저녁식사 계획을 가졌는데~~

 

항상 고민이 되는 것은... ,

 

where??

 

어디를 가냐이다?? 그래서 또 동글랑은 불타는 검색질을 시작했고~~

 

이렇게 찾은 곳이 ..

 

"경희궁 갈비생각"

 

 

범상치 않은 외부모습의~~

 

"경희궁 갈비생각"이다

건물과 간판이 좀 안어울린다!!

광수 만화까지 있으니~~ 더더.. ㅋㅋ

 

식당 입구~~

 

광광업소 지정식당이라고 기둥에 적혀있다~

 

중국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인테리어가 독특하다~ 

 

건물구조를 살펴보니~

 

철골이나 시멘트가 아니고 전체가 나무로 된 것 같다~~

 

여러가지 장점이 많겠지만...

 

화재보험 가입은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팍팍 든다!!

 

 

매우~ 건물과 어울리지 않는 메뉴판!! ㅋㅋ

 

자 이제 메뉴판을 받았으니 가격을 보자!!

 

먹을만한 가격이란 생각~~ 그리고 오랜만에  부모님 모시는 자리라서

 

가격을 일단 접어두고~~ ㅡㅡ;;

 

 

김치찌개 부터 누룽지까지 ~~ 식사메뉴도 다양하다!

 

 

드디어 음식이 나왔다!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ㅎㅎ

 

음식만 보면 기뻐지는 동글랑^^

 

갈비집에 가면 갈비보다 더 탐나는 "양념게장"

 

 

맛나보이는 두부~~

 

 

요것도 맛있다~

 

 

신선해보이는 샐러드

 

 

다함께~~ ㅋㅋ

 

 

포천이동갈비가 참숯불에 구워지는 모습니다!!

 

 

고기냄새가 최대한 옷에 베지 않도록~~~

 

그나저나 포스팅하면서 군침이 도네~~ 어쩌나...

 

밤 11시가 넘었는데~~

 

요건 생왕갈비다~~

 

옆에 이동갈비가 정말 작아보인다!!

 

그러나 맛은~~~ 이동갈비가 훨씬 맛있었다!!

 

"이동갈비" 강추!!!

 

 

전체 밥상 컷~

 

사랑하는 가족

 

부모님과 혜미공주~~~

 

고기먹고 ~~ 다음 코스....

 

냉면을 먹었다!! 회냉면으로....

 

매우 맵운 냉면이다!~~~ 고려해서 주문해야 한다!

 

여기는 식당과 미술관을 연결하는 통로~~

 

중간에 아가들 놀이방 과 화장실이 있다!

 

여기는 놀이방이다!

 

"경희궁 갈비생각"의 총평을 하자면~~

 

가격, 분위기, 친절도~~~ 전부 괜찮다!

 

참!! 식사하면서 정말 편안했던 것은 직원이 처음부터 끝까지 고기를 구워준다는 것이다~

 

항상 그러는 건지 손님이 많지 않아서 서비스를 해준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칭찬 만땅!! ㅋㅋㅋ

 

가족모임, 연인끼리 ~~

 

근처에 광릉수목원, 아프리카 박물관도 있고...

 

괜찮은 맛집이다!!

 

그리고 아마도 미술관이 있는 갈비집은 국내유일이 아닐까 생각된다!!

 

"경희궁 갈비생각"의 미술관 편은 따로 포스팅 예정이다!

 

 

 

맛있는 갈비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