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24

중소기업복지지원금 참여신청 상담접수 중소기업복지지원단의 토닥토닥e복지 '중소기업복지지원금'은 대한민국 340만 중소기업을 위한 복지지원금 사업입니다. 안정적이고 지속가능한 복지지원사업을 위해서 '중앙정부, 지자체, 민간단체' 3층 지원체계를 구축하여 2017년부터 운영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복지지원단에서는 기업복지전문가를 육성하여 기업실사를 하고 이를 통해 지원대상 적격여부를 판단하고, 예산에 대한 공정한 집행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 맞춤 기업복지 플랫폼 우리회사의 임직원 전용 복지관를 구축해드립니다. 기업 입장에서는 가성비 높고, 직원 입장에서는 선호도 높은 복지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복지관은 기업복지 전문가가 운영관리를 대행해드리기 때문에 업무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 패키지복지(옵션복지_선택1) 근로자 1인.. 2019. 8. 6.
쉽지만 어려운 '재테크습관' 3가지 쉽지만 어려운 '재테크 습관' 3가지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다들 여러가지 결심이나 목표를 세웠을텐데요~새해에 가장 많이 목표로 하는 것은, 다이어트, 흡연, 영어마스터 등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목표 못지 않게 많이 하는 것이 있다면.... '재테크'일텐데요~ 상황에 따라서 약간씩 다르겠지만, 몇가지만 주의해도 재테크에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자주 실수하는 '재테크습관'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1. 신용카드!! 포인트 때문에 꼭~ 써야겠다~^^ 요즘 신용카드 한두장 정도는 다들 가지고 있지요!!아마도 현금없이 돈 쓸 수 있는 편리함과 다양한 혜택 때문일 것입니다. 할인이나 포인트 적립은 기본이고 무이자 할부 등으로 소비를 편하게 만드는 것이 신용카드입니다.하.. 2016. 2. 12.
"암보험" 잘못 가입하면 손해인것 아시죠? '암보험' 가입요령~^^ '암' 보험 가입요령 3명중 1명은 암으로 사망한다고 하지요~ 그래서 요즘 암보험 하나쯤 없는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대한민국 한 가구당 평균 보험 가입건수가 4.7건이라고 하는데 이 중에서 최소 1~2건은 암보험일듯 합니다. 그런데 아직도 암보험 이슈가 계속되고 있는 이유는, 암보험은 하나만으로 충분히 보장받기 힘들기 때문일 것입니다. 암보험 포트폴리오 어떻게 짜 놓으셨나요? '암보험' 가입요령을 위한 '암보험 포트폴리오'를 살펴보겠습니다. 1. '암보험' 일반적으로 일반암 2~3천만원에 고액암 5,000~10,000만원 정도 보장 받지요~이렇게 가입했을 때, 진단금은 모두 암 치료 자금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기타 치료비도 부족한 상황이 될 수 있으며,수입이 끊긴 상황이라면 생활비 위험에 빠질 수 있습니다.. 2016. 2. 11.
'체크카드'가 '신용카드'보다 좋은 3가지 이유 체크카드가 신용카드보다 좋은 3가지 이유 요즘 신용카드 많이 사용하지시요~~하지만 재테크에 있어서 신용카드의 편리함이 좋은 것만 있지는 않습니다.신용카드의 편리함과 소비에 대한 절제를 함께 할수 있는 것이 '체크카드'입니다.오늘은 이러한 '체크카드의 유리한 점'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이미지출처 : 하나은행) 1. 연회비가 없다 신용카드가 부담스러운 것은 부가서비스 이용에 대한 연회비 지불일 것입니다.물론, 제대로만 이용하면 남은 부분도 많겠지만, 찾아서 혜택 본다는 것이 만만치 않겠지요. 체크카드는 혜택이 좀 적을지 몰라도 각종 부가서비스를 연회비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또한, 카드 발급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자유식 입출금 통장만 있으면 누구나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2. '건강한 소비습과'을.. 2016. 2.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