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현대백화점 미아점 데이트 "현대우동편에서 모밀정식"

by 동글랑 2012. 5. 19.
반응형

 

쇼핑도 체력이 필요하다~~남자에게는 더욱 더.... ㅋㅋㅋ 그래서 "현대우동"에서 모밀정식을...

 

 

오랜만에 아내와의 백화점 데이트~~

 

백화점에 오면 대부분의 남자들은 체력이 급소모된다!

 

그래서 식사하기 위해 9층 식당가로 갔다!!

 

선택한 메뉴는 우동이다~~

 

"현대우동" 이란다~~ 처음 들어보는 우동집이다! 

 

 

대기명단판이 있는 것을 보니~~

 

피크타임에는 꽤 사람이 많은 것 같다!!

 

 

 

식당입구에 다양한 메뉴를 볼 수 있는 메뉴판이 있다!

 

 

 

열심히(?) 쇼핑한 탓에

 

시원한 "모밀정식" 이 눈에 들어 온다

 

 

혜미공주는 그냥 우동을 주문했다!!

 

 

 

요렇게 나왔다~~~ 약간의 김치와 다듬어진 단무지 ㅋㅋ

 

 

 

꽉 채워진 테이블에 ... 분주하게 움직이는 직원들..

 

 

 

드이어 내가 주문한 "모밀정식"이 나왔다!

 

 

 

요렇게~ㅎㅎ

 

 

유부 초밥이 두덩어리 나와서~~

 

사이좋게 하나씩 나눠먹었다!

 

 

튀짐이 먹음직스럽다!!

 

서로 좋아하는 튀김으로 나눠먹기했다!

 

 

 

 

현대백화점 미아점 9층 식당가에 위치한 "현대우동"

 

면발도 쫄깃쫄깃하고 하고 튀김상태도 바삭바삭 맛있고..

 

전반적으로  추천해도 좋을만큼 맛이 괜찮다!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오시면~~~ 점심 or 저녁 식사 O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