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 여행 맛 그리고.../2012년 제주도여행

[제주도 가족여행 #13] 세째날 세번째 여행이야기~~ ("맛있는 밥상")

by 동글랑 2012. 5. 4.
반응형

3박4일 제주여행...(세째날 세번째이야기 "맛있는 밥상")

주상절리관광 맛있는 점심식사를 위해 식당을 찾았는데~~

 

그렇게 찾은 식당이 중문 주변에 위치한 " 맛있는밥상"

 

맛있는 밥상 ~

 

그러나

 

아무런 정보도 없이 들어간 식당이라서 상호처럼..

 

 정말 "맛있는 밥상"일까 걱정이 됐다!!

 


입구에 들어서면....

큼직막한 간판이 보인다!! 



 

김치전골이 맛있나보다~~

 

언론에 소개 됐다는 내용이 있다~~

그러나 요즘은 뭐낙 맛집이 많아서...

 

아무튼

 

메뉴는 결정됐다 ㅋㅋㅋ


사장님 명함이 이쁘네~~


정갈한 밑반찬이 기대감을 준다!!


조그마한 빈대떡이 특히 맛있다~ㅋㅋ


중앙일보 신문에 소개된 "김치전골"이 나왔다!


실망스럽지 않는 큼지막한 돼지갈비가 전골안에 들어있다!!

 

언론소개가 뻥은 아니다!!

 

맛은.....

 

goooood~~~

 

일단 나는 만족했고,

 

적어도 실망할 수준은 아니다!!

울통실이도~~ 먹을 준비를.. ㅋㅋ



이방에는 세식구 세아기가 점유했서.. 울고 웃고~~~

 

어린이방을 방불케했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