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 여행 맛 그리고.../2012년 제주도여행

[제주도 가족여행 #12] 세째날 두번째 여행이야기~~ ("주상절리")

by 동글랑 2012. 5. 3.
반응형

3박4일 제주여행...(세째날 두번째이야기 "주상절리")

 

제주여행 세째날  첫번재 여행지는...

 

"주상절리"를 선택했다!!

 

주상절리를 선택하게 영향을 주신 분은...

 

"제주캐슬" 여사장님이시다~~

 

제주는 너무 볼 거리가 많아서 어디를 갈 까 고민 했는데...

 

사장님이 "주상절리"를 강추하셨다!!

 

"제주도 사람인 자신도  답답할 때 가면 가슴이 확풀리는 멋진 곳"이라고 ....

주상절리 [柱狀節理, pillar-shaped joint]

 

단면의 형태가 육각형 내지 삼각형으로 긴 기둥 모양을 이루고 있는 절리를 말한다. 화산암 암맥이나 용암, 용결응회암 등에서 생긴다. 제주도 해안에는 기둥 모양의 주상절리가 절벽을 이루고 있으며, 정방폭포와 천지연폭포가 이런 지형에 형성된 폭포이다

 

주차를 하고 매표소 앞으로 왔다!!
 


어른 2,000원 ,어린이 1,000원이란다!! 단체는 좀 싸고~~ㅎㅎ

 

울통실이는 무료입장 어른 4명 8,000원을 내고 입장했다!! 




이쁜 돌고래가 방문을 반긴다...ㅋㅋ


동글랑과 통실이~~ㅋㅋ


정말 절경이다!!

 

멋지다! 사진으로 표현이 안 된다! 




멋진 주상절리와 푸르른 바다!!


수십만년에 걸쳐 만들어진 절경이란다!!


동글랑은 마냥 좋고~~  통실이는 잔다!! ㅋㅋㅋ

 

울통실이 나중에 크면 보여 줄 사진이 많다! ㅎㅎㅎ


기암귀석과 푸르른 바다~~

 


멋진 절경에..

 

많은 관광객이 너도나도 할 것 없이 카메라를 눌러된다~~


주상절리 전망대에서 자연을 감상하는 모습...


주상절리를 전망대를 나오니~~

 

야자수가 가득한 공원이 나온다!! 




야자숲에서~~ 뭔생각을 했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