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 여행 맛 그리고.../2012년 제주도여행

[제주도 가족여행 #8] 둘째날 세번째 여행이야기~~ ("선녀와 나무꾼테마공원 #1")

by 동글랑 2012. 4. 27.
반응형


3박4일 제주여행...(둘째날 세번째이야기 "선녀와 나무꾼테마공원 #1")


 

우도를 다녀오니~~ 반나절이 다 지나갔다!!

 

제주도는 구경할 곳이 너무 많아 어디를 갈지 고민에 빠지게 하는데~~

 

그중에서 선택한 곳이 ..

 

"선녀와나무꾼 테마공원" 이다!!

 

한마디로 "선녀와나무꾼 테마공원"을 표현하자면..

 

과거로의 여행???

 

입구는 과거 서울역의 모습니다!!

 

 

 

예전 거리의 모습을 표현에 놓았다!

 

 

어렸을 때 뻥~~~ 소리 많이 들었는데..

우리나라 어린이들이 기본으로 배웠던 "주산"

요즘은 컴퓨터에 이어서 스마트폰 태블릿PC을 이용하지만...

도시락 등등...

전축, 타자기 등등...


아이스크림이 눈에 띤다~~


어릴적으로 돌아간 것 같아서 ~~

열심히 카메라를 눌러댔다!! ㅎㅎㅎ


요즘은 자동으로 문이 열리지만...

"버스 안내양"

어릴적 추억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장면이다!!


신발, 고무신...등등

특히 가운데~~ 운동화가 눈에 띤다!

어렸을 적 태권도 배울때 많이 신었던 운동화!! ㅋㅋㅋ

학창시절~~ 회수권 , 그리고 어른들은 토큰사서

버스를 탔는데~~~

거기에는 "선데이서울"등.. 야시시한 잡지들이 많았다!!


요즘도 많은 ...

제과점~~~


우리나라 교육열의 시조...


와~~~ 오강이다!!

ㅋㅋㅋ

 

 

 

뒤에 큼지막한 흑백 TV가 확 들어온다!!

 

수공예 썰매~~ 많이 탔는데..

 

ㅋㅋㅋㅋ

서민들 가정의 일반적인 풍경!!

 

40대 이상은 공감가능~~~

 


어렴풋이 기억이난다~~

"공동수도"

더불어 "공동변소"

자전거는 요즘 더 많이 타는것 같다~~

하지만 용도가 변했다!!

요즘은 건강을 위해 타니까!!! 





양품점도 많았는데...

40대 이상 공감하실 듯~~

저는 이때 어려서 ㅋㅋㅋ


요즘 아이들은  컴퓨터, 스마트폰 게임을 하지만

이시절 최고의 게임은 ... "딱지치기"

최고의 무기 하지만 2% 부족했던  

 

" 콩알탄"



요즘 아이들은 안 하겠지??


최고의 간식

 

쫀드기를 아시나요??

깍지는 두종류가 있지요!!
그리고

축구게임!!


말타기 놀이~~


아이들 최고의 영웅은....

누가뭐라해도 "태권V"지요!! 

"추억의 학교"편입니다!!

요즘도 이런것 쓰나요~~

좀있으면 공책이 없어질 것 같아요

선생님께 매도 많이 맞았지요!!

나무 책상


통지표 받는 날이면 항상 긴장했지요~~

ㅋㅋㅋ



"선녀와나무꾼 테마공원"에는

추억의 먹거리를 사먹을 수 있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