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 여행 맛 그리고.../2012년 제주도여행

[제주도 가족여행 #19] 네째날 첫번째 여행이야기~~ ("롯데호텔_조식뷔페")

by 동글랑 2012. 5. 9.
반응형

 

3박4일 제주여행...(네째날 첫번째이야기 "롯데호텔_조식뷔페")

 

아침일찍 일어나서... 아침식사를 하러 나왔습니다!

 

롯데호텔 조식뷔페가 맛있다는 얘기를 들어서 잔득 기대했는데요~

 

 

울 재연이도 기대했는지 할머니 손잡고

활기차게 걸어가네요~~^^

 

선택의 기로에 섰습니다~~ 행복한 고민이지요!!

오른쪽 뷔페를 선택했습니다!

 

혜미공주 선택하지 않은쪽도 궁금한가 보네요~

 

음식을 기다리는 울통실이~~

 

다들 부지런합니다!!

 

아침 일찍나왔다고 생각했는데~~

 

벌써 많은 사람들이 나와있네요..

 

이것저것 종류가 많습니다!

 

신선한 과일~~

 

 

 

쥬스종류도 다양합니다!

 

시리얼도 종류별로 많구요~~

 

반찬종류도 다양합니다!!

 

 

제과점 온 것 같지요??

빵 종류도 다양합니다!

 

 

이건 뭐지?

요거드인것 같네요~~

 

아기자기한 치즈와 견과류!!

 

 

일단 이렇게 가지고 왔습니다!!!

 

 

 

국수도 먹고~~

 

 

오믈렛도...

 

볼이 터지겠네요~~ 울통실이..

많이 먹었습니다!!

 

마지막 코스 과일과 셀러드..

 

이것 저것 많이 먹은 흔적이!!!

 

아쉬움을 달래고 나왔습니다!!

 

제주롯데 조식뷔페 어떠냐구요??

 

매우만족^^

반응형

댓글